본문 바로가기
리뷰데이

여자 시계 추천, 다니엘 웰링턴 괜찮네요

by 데이드리머 2021. 1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데이드리머 입니다 :D

여자 친구 생일을 앞두고 어떤 선물을 주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시계를 주문했어요. 주얼리를 찾을까 하다가 생각보다 비싸고 또 종류나 디자인이 너무 많아서 혹시 마음에 안들면 어떨까 하는 걱정도 있었어요. 하지만 시계는 대체로 무난한 디자인으로 고르면 호불호가 크게 없기 때문에 중간은 가는 것 같아요. 사실, 시계도 비싼것도 있고 저렴한 것도 있지만 저도 부담 없고 받는 사람도 크게 부담 없는 적당한 가격대의 제품을 찾느라 애를 먹었는데 다니엘 웰링턴이 제가 찾는 조건에 딱 맞는 여자 시계 추천 제품이더라구요.  가격대도 대략 10만원 중반~20만원 중반대에 살 수 있어서 괜찮았던 것 같아요.





수 많은 다니엘 웰링턴 여자 시계 중에 아이코닉 링크라는 제품이 제일 눈에 들어왔어요. 디자인이 너무 화려하지도 않으면서 심플했고 은은한 로즈골드 색상이 고급스러워 보여 어느 스타일에도 잘 맞을 것 같다고 생각을 했어요. 가격은 20만원 중반대여서 딱 제가 생각했던 예산이였어요. 하지만 보여지는 가격 그대로 사지 마시고 인터넷을 검색하면 할인코드가 많이 있으니 찾아서 적용하고 구매하세요. 저는 efronn 이라는 코드 넣고 15% 할인을 받았어요.





처음 주문할 때 선물 포장 박스를 고르는 옵션이 따로 있었어요. 본인이 쓰려면 굳이 하지 않아도 되지만 저는 선물을 주기 위한거라서 일부러 옵션을 신청했어요. 다니엘 웰링턴 여자 시계에 박스 옵션을 넣으면 3,000원의 비용이 더듭니다. 처음엔 좀 아깝다 생각했는데 직접 받아보니 충분히 값어치를 하는 것 같아요.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되어 왔네요.





직접 포장 박스를 만져보면 굉장히 단단하고 튼튼한 걸 느낄 수 있는데요. 그럼에도 안쪽에도 또 다시 튼튼한 박스로 되어 있어 배송 충격이라던지 만약에 생길 수 있는 손상에 대해 철저하게 대비를 해놓은 것 같아요. 뚜껑을 열어보니 가운데에는 제가 여자 시계 추천으로 구매한 아이코닉 로즈골드 시계가 고급스러운 자태를 뽐내고 있네요. 






사진으로 봤을 때에도 예뻐보여서 구매했지만 실물을 직접 보니 훨씬 더 예뻐 보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로즈골드 색상이 고급스럽다고 생각했는데 이 역시 직접 눈으로 보니 훨씬 우아한 색감을 표현해주는 것 같구요. 처음 부터 자신이 있었지만 다니엘 웰링턴 여자 시계 받는 분들은 호불호 없이 모두 좋아하겠구나 싶은 마음이 드는 순간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