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데이

스탠리 아이스박스는 동계 캠핑 필수템

by 데이드리머 2021. 12. 1.
반응형

코로나 시대에 여행을 마음 편하게 여행을 떠나기 어려워지면서 캠핑으로 눈을 돌리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특히 겨울에는 겨울만의 매력이 있어 동계 캠핑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있으신데요. 저 역시 최근 캠핑에 빠져 자주 다녀왔고 또 최근 여러 장비들을 보강하고 있는데요. 얼마 전에 스탠리 아이스박스를 추가로 구매했답니다. 아직 들고나가진 않았지만 벌써부터 마음이 든든하고 설레네요. 캠핑 필수템이라 여기는 스탠리 쿨러, 개봉기 열어보겠습니다 :D

 

 

여러 곳을 꼼꼼히 비교하다가 가장 괜찮아 보이는 곳에서 구매를 했어요. 색상은 제가 평소에도 좋아하는 다크그린 색상입니다. 베이지색도 있고 색상은 다른 것도 있으니 취향에 맞게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 함께 캠핑 다니던 친구가 스탠리 장비가 많았기 때문에 이미 익숙했지만 직접 주문해서 받아보니 디자인도 깔끔하고 굉장히 튼튼하고 좋아 보였어요. 용량 15리터 제품으로 주문했구요. 
1~2인 캠핑용 으로 가장 적당한 크기라고 합니다. 만약 3~4인으로 하시는 거면 조금 더 큰 사이즈를 찾아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지금 직구로 할인해서 저렴하게 판매해요. 제가 샀을 때 보다 세일을 더 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체크해보세요

 

[쿠팡 직수입] 스탠리 어드벤쳐 쿨러 아이스박스

COUPANG

www.coupang.com

 

 

 

스탠리 아이스박스의 내부도 두껍고 튼튼하게 생겼어요. 냉장이나 냉동으로 유지해야 되는 신선 제품 등을 넣을 때 온도가 밖으로 세어나가지 않기 위해 옆 면의 열차단 처리가 잘되어 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는 아이스백에 고기라던지 채소, 맥주와 같은 것들 담아서 다녔는데 이제는 쿨러를 이용하면 될 것 같아요.

 

 

 

뚜껑 위쪽은 위 처럼 로프로 연결되어 있는데 이곳은 텀블러를 끼워서 보관하는 곳이에요. 보통 스탠리 제품을 구매하시는 분들은 아이스박스뿐만 아니라 텀블러, 컵, 주방기구 등 대부분의 제품을 세트로 준비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쿨러 위에는 텀블러를 끼워서 보관할 수 있도록 별도로 디자인되어 있어요. 세심한 배려인 듯 좋았네요.

 

 

 

 

한 손으로 들어보면 위쪽 레버도 굉장히 튼튼하고 그립감도 좋았어요. 제 생각에 15리터 정도면 적당하겠지 생각했는데 또 이렇게 보니 약간 작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하지만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스탠리 아이스박스 15리터의 경우 1~2인 용으로는 충분히 쓰기에 좋은 듯하고, 조금 넉넉히 쓰고 싶다는 분들은 상위 용량의 제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뚜껑와 본체의 개폐는 똑딱이 클립으로 연결되어 있어요. 이렇게만 봤을 때는 조금 허술해 보이지만 넣고 누르면 꽉 닫히고 밀폐력이 상당합니다. 이 정도면 틈새로 공기가 들어가지도, 냉기가 빠져나오지도 않을 것 같았어요.

 

 

 

뚱뚱이 카스 페트병을 담아보니 공간이 쏙 맞아떨어졌고요. 맥주캔 작은 거 한 개 큰 거 한 개를 넣어도 공간이 위처럼 충분히 있어요. 대략 내부 공간의 크기는 어느 정도인지,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지 충분히 짐작이 가시겠죠~?

 

 

 

전용 받침대와 저그 까지 전부 세팅해봤어요. 이렇게 보니 또 예쁘네요 역시 스탠리! 조만간 동계 캠핑 갈 때 들고 가서 잘 써보고 또 후기 남기겠습니다 :D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지만 이 정도의 퀄리티와 디자인 내구성이면 충분히 가치가 있는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