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데이

50대 엄마 생일 선물 설화수 화장품 세트 추천

by 데이드리머 2021. 12.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데이드리머 입니다 :D

어머니 생일 선물은 무엇을 드리면 좋을까 고민을 하는 분들 많을 텐데요. 저도 뭐가 좋을까 며칠을 고민 끝에 50대 엄마 생일 선물로 좋다고 추천하는 설화수 화장품 세트를 사드렸어요. 구매 하기 전 부터 제품 후기를 꼼꼼히 살펴 보니 설화수 브랜드는 어머님들이 좋아하는 최애 브랜드인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걱정반 기대반으로 구매했는데 다행히 저희 어머니도 정말 좋아하셨어요. 그럼 드리기에 앞서 제가 살짝 열어본 후기를 공유해드릴게요


심플한 디자인의 설화수 화장품 선물 케이스예요.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 였구요. 쇼핑에 담겨왔었는데 그건 엄마가 순식간에 버려서 사진이 없네요 흑흑. 저는 쇼핑백 있는 구성으로 샀는데 인터넷에서 살 때 옵션으로 선물용 포장으로 구성이 다양했어요. 예를 들어 쇼핑백이나 보자기 같은 것으로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사실 화장품에 대해서 종류는 잘 모르지만 제가 준비한건 설화수 3종 구성이었는데 본품뿐 만 아니라 샘플 4개 그리고 마스크팩도 1개가 더 들어있어요. 구성이 다양하다 보니 뭐가 이렇게 많냐고 엄마가 정말 좋아하셨어요. 물론 이건 전부 제가 낸 돈에 포함되어 있는 거겠죠?


이렇게 세종류가 이번 설화수 화장품 세트 메인이예요. 밸런싱 워터(토너, 스킨 같은 것) 그리고 에멀션(로션) 마지막으로 퍼스트 케어 (세럼)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위 3개가 기초 구성이라고 하니까 혹시 구매하실 분들은 위 3개가 꼭 포함된 제품을 사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구매하실 때 보면 구성이 너~무 많아서 좀 헷갈릴 수 도 있어요.


위 사진은 4개가 샘플 구성이예요. 샘플도 용량이 크고 종류도 다양해서 선물 받는 느낌이라 정말 좋더라고요. 왼쪽 3개는 진생(홍삼) 라인이라서 완전 다른 거였고 오른쪽 1개는 기초 3종과 동일한 라인이고 종류는 크림이었어요. 



세일로 판매하는 제품이길래 혹시 유통기한이 임박한것 아닌가 걱정하긴 했었는데 살펴보니 유통기한이 제법 길었어요. 제품마다 다르지만 대부분 2024년 기준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넉넉하니 천천히 사용하셔도 좋겠죠


50대 엄마 생일 선물로 고른 설화수 화장품 세트를 모두 꺼내서 책상에 올려보았어요. 이렇게 보니 정말 푸짐한 구성 같네요. 기초 3종은 집에서 사용하지만 샘플은 여행 갈 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또 좋아하셨어요. 보통 제가 화장품 구매할 때 같이 오는 샘플의 경우 정말 작았는데 이건 크고 용량도 많으니 더 좋네요.


50대 엄마 생일 선물로 준비한 설화수 화장품 세트! 인터넷 찾아보시면 할인하는 곳도 많고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에요. 꼭 어머니뿐만 아니라 지인 선물로 주기에 구성도 좋으니 충분히 고려해봐도 좋겠죠? 
다음번에도 또 좋은 제품 있으면 찾아서 후기 공유할게요!


참고로 제가 산 세트 이름은 퍼스트케어 컴포팅 리추얼 3종 이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