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데이

새해선물로 2022 스타벅스 다이어리 선물 받았어요

by 데이드리머 2021. 12.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데이드리머 입니다 :D

다가오는 신년, 가까운 지인들에게 새해선물로 무엇을 줄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 때인데요. 저도 예전에는 매년 무슨 선물을 주면 좋을까 고민을 정말 많이 했었는데 호불호 없고 가장 괜찮은게 다이어리였던 것 같아요. 그래서 항상 플래너 선물을 준비했는데 올해는 제가 먼저 지인에게 2022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선물 받았어요. 매년 스벅 제품을 사용하긴 했지만 올해는 이렇게 미리 받으니 기분이 좋네요. 오픈기 공유합니다!

 

 

2022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본품 1개 + 탁상용 달력 1개로 구성이 되어 있었어요.  디자인은 화려하기 보다는 감각적인 색상 배열에 심플한 느낌이였기 때문에 누구나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새해 선물로 적당할 듯 합니다. 저도 디자인에 크게 호불호가 있는 타입은 아니라서 만족스럽더라구요.

 

스타벅스 다이어리 두께를 보니 굉장히 두꺼웠어요. 제 기억에 작년에는 이렇게 두껍지 않았던 것 같은데 올해는 유난히 커보이는건 기분탓인가 싶기도 했어요. 그만큼 기록할 수 있는 공간이 많다는 얘기니까 2022년에는 부지런히 기록하고 더 발전하는 내가 되야겠다는 마음의 다짐? 같은 것도 들었어요 :D

 


다이어리의 내부는 영상으로 담아봤어요. 흔히 알고 있는 플래너 구성이라 특별할 것은 없지만 그래도 새해 선물로 준비하신다면 안쪽은 어떻게 생겼는지 준비하시는 분들도 미리 알고 있으면 좋을 것 같아 찍었어요. 참고해주세요!


안쪽에는 2022년 10월 31일 까지 사용할 수 있는 음료쿠폰이 있어요. 완전 무료 쿠폰은 아니고 1잔을 사면 1잔을 더 주는 쿠폰이더라구요. 그래도 한 잔은 공짜로 받을 수 있으니까 내년에 잊지 말고 사용해야겠어요.  선물로 받으시는 분도 이런거 있으면 더욱 좋아하실 것 같네요.


함께 구성된 탁상용 달력은 정말 자그만 사이즈예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인데다 디자인도 매우 직관적이고 심플해요. 약간 종이접기 처럼 접기만 하면 바로 세워지는 구성이라 약간 장난감 같은 느낌도 들었던 것 같아요.


뒷 부분에 조립방법(만드는 방법)이 그림으로 자세히 나와 있으니 누구든 쉽게 뚝딱 뚝딱 할 수 있어요!


새해선물로 받은 2022 스타벅스 다이어리와 탁상용 달력 세트! 
내년에도 열심히 기록해서 더 멋지고 훌륭한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해야겠어요 :D

미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