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데이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 1~10위 까지 정리

by 데이드리머 2022. 1.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데이드리머 입니다 :D

킬링타임이 필요할 때 모바일게임 만큼 좋은 게 없죠? 특히 지하철이나 버스 타고 있을 때 게임을 하면 그렇게 시간이 잘 가는 것 같아요. 현재 출시되어 있는 정말 많은 게임들이 있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은 브롤스타즈 예요. 한국은 물론 전 세계의 다른 플레이어를 상대로 전투를 하는 액션 게임인데 귀여운 캐릭터로 거부감도 없고 남녀노소 많은 분들이 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저의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 1위부터 10위까지 만들어봤어요.

 

1. 레온

제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는 레온이에요. 레온은 빠른 이동속도와 함께 본인은 은신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 기습적인 공격이 가능해요. 마지막 한 방이 있기 때문에 게임의 판도를 갑자기 바꿀 수 있는 키 캐릭터로 손색이 없답니다. 저 역시 레온을 하면서 막판 승부를 가져온 적이 정말 많았어요.

 

 

2. 비비

근거리 공격으로 야구 방망이를 휘두르는 비비는 이동속도 빠르고 근접 공격력도 정말 강해요. 특히 퉁퉁 치는 타격감이 시원시원하고 스트레스 풀리는 것 같아서 자주 애용하는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 상위권이에요. 특수 능력으로 원거리 공격도 있기 때문에 적당히 잘 이용하면 밸런스가 잘 맞아요.

 

 

3. 포코 

포코 캐릭터는 힐러라고 본인 캐릭터 및 팀원들의 HP를 채워주는 역할과 동시에 공격도 할 수 있어요. 정말 초고수들은 포코를 이용해서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경우를 자주 봤기 때문에 어느정도 게임에 익숙해지신 분들이라면 포코의 재미에 푹 빠지실 수 있을 것 같아요.

 

4. 엘 프리모

비비와 함께 근접 공격의 거의 최강자에 속하는 엘 프리모에요. 온라인게임을 할 때 기사 같은 근접 타격이나 몸빵 캐릭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엘 프리모가 딱입니다. 체력도 좋고 공격력도 좋아서 전투 최전방에서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는 역할을 합니다.

 

 

5. 엠즈

독성 스프레이를 뿌리는 미이라 캐릭터 엠즈는 일명 적들을 녹이는 킬러 캐릭터예요. 넓은 범위로 공격력이 너무 좋기 때문에 이른바 캐릭터 대학살을 해서 유저들이 좋아하고 저 역시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에 꼬박꼬박 넣어놓고 있습니다. 한 동안은 엠즈의 능력이 너무 좋아서 계속 이것만 붙들고  살았어요.

 

 

6. 마이크

다이너마이트를 던지는 공격 캐릭터인 마이크는 호불호가 확실히 있어요. 적에게 원거리로 다이너마이트를 던지는데 공격력이 굉장히 강합니다. 하지만 근접 공격이 없고 근접 공격 캐릭터에게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정말 고수들이 아니면 플레이를 어려워하는 경우가 많았어요.

 

 

7. 진

내가 잘하면 유용하고 상대가 잘하면 정말 얄미운 캐릭터 진이에요. 진 캐릭터의 필살기는 상대의 적을 본인 앞으로 끌어오는 것인데 전략적으로 잘 사용하면 속수무책으로 당하기 때문에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특히 근접 공격이 안되는 마이크와 같은 캐릭터들은 진에게 끌려가면 그냥 게임에서 진다고 봐야 해요.

 

8. 제시

본인의 공격은 물론 터렛을 소환해내는 능력이 있는 캐릭터라서 보조 공격용으로 정말 좋은 캐릭터예요. 특히 상대와 전투할 때도 좋지만 게임 내에 퀘스트 미션이 자주 나오는데 이럴 때에 제시와 보조 터렛은 활용하기 좋고 퀘스트를 완성하기에도 정말 수월하거든요.

 


9. 에드거

엘 프리모나 비비와 같은 근접 공격 캐릭터인데 필살기로 원거리 점프 능력이 있기 때문에 갑자기 상대에게 날아들어 기습공격하는 능력이 있어요. 엘프리모나 비비 같은 팡팡 터지는 타격감은 없지만 그래도 가공할 만한 공격능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 팀플레이 캐릭터로 아주 매력적이에요.

 

 

10. 서지

저의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 마지막은 서지로 골라보았어요. 플레이 중에 상대 캐릭터를 제거하면 점점 레벨업을 하며 공격력을 강화시키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전략을 잘 짠다면 아주 유용한 키포인트 역할을 할 수 있어요. 특히 순간이동은 핵심능력이라 레온과 마찬가지로 게임의 판도를 바꾸는 중요한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번외. 그롬

아직 제가 활성화시키지 못한 캐릭터인데 최근 등장한 그롬이에요. 플레이 영상과 다른 플레이어들이 하는 것을 지켜봤는데 원거리 공격에 공격능력도 엄청나서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현재 바로 사용하려면 이른바 현질을 해야 캐릭터를 구할 수 있기 때문에 바로 하지는 못했지만, 언젠가 캐릭터 들어오면 플레이해보고 후기 남길게요.

 

 

 

 

게임 방법은 굉장히 쉽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 없이 할 수 있어요. 다만 상대와 전투를 하기 때문에 전략적으로 게임을 해야 우승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는 점은 기억하고 플레이하셔야겠죠. 

 

 

오늘 예시로 든 화면은 젬이라는 보석을 어느 팀이 더 많이 모으는지에 따라 승패가 갈리는 게임이에요. 상대와 싸우면서 보석을 많이 모으는 게 핵심이기 때문에 죽지 않고 최대한 상대를 처치하면서 팀이 보석을 모을 수 있도록 전력을 보태야 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글로 설명하면 너무 어렵게 보이겠죠? 일단 해보시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으니 킬링타임용으로 꼭 한 번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그리고 저의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 1~10위까지 캐릭터도 플레이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게임 생활하세요 :D

반응형

댓글